동국여지지·여지도서 원문텍스트 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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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3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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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견적입찰(전자공개 수의계약) 공고
한국고전번역원 재무회계팀 이인엽 / (TEL)02-350-4925 / (FAX)02-350-4994 / malcom87@itkc.or.kr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병 및 개찰일시
건명 용역기간
견적서 접수
개찰 기초금액
부터 까지
동국여지지․여지
도서 원문텍스트
교정
계약일로부터
3개월
2019. 10. 22.
15:00
2019. 10. 25.
15:00
2019. 10. 25.
16:00
29,000,000원
(VAT 포함)
나. 개찰장소 : 입찰담당자 PC(한국고전번역원 재무회계팀)
다. 용역 세부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우리 원 인터넷 홈페이지(www.itkc.or.kr)의 공지사항 및 나라장터시스템(www.g2b.go.kr)에서 입찰공고
사항 등이 안내됩니다.
2. 견적제출 방법 : 총액견적 / 전자투찰 / 제한적최저가(예정가격의 88%) 낙찰제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 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입찰참가자격의 등록)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출서 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등록을 필하고, 교정인력의
한자능력검정시험 1급 이상 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시스템(G2B, 나라장터(www.g2b.go.kr))의 입찰집행방법을 준용한 소액수의
물품구매계약으로 동 시스템의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됩니다.
나. 견적서(입찰서) 제출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총액으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해 전자투찰하
여야 하며, 제출여부는 동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제출한 견적서(입찰서)는 취소 및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G2B 전자입찰 예비가격작성프로그램 이용 산출, 기초금액의 ±2%범위내 복수예비가격 산출)
이하로서 제한적최저가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
한 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하며, 낙찰대상자 중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
일 경우에는 전자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동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서식은 우리 원에서 교부)
나. 전자계약체결시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전자계약서에 첨부함으로써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대표자의 서명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과업
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공고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열람 및 숙지불이행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가 져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G2B를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가 져야 합니다.(※ G2B 콜센터 ☏1588-0800)
다. 견적 제출기간 중 G2B시스템의 장애 등으로 투찰이 불가능 한 사유가 발생하여도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까
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있을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시한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라.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 부실, 조잡 또는 부당(계약불이행 등)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업체는 부정당
업자로 지정 통보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된 업체는 견적제출 및 계약이 불가합니다.
마. 용역계약 완료기한까지 과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행하지 못하였을 때에는 지체상금이 부과됩니다.
8. 담당자 안내
- 과업관련 : 번역사업본부 원전정리실 김장경 (TEL)02-350-4858
- 계약관련 : 경영지원본부 재무회계팀 이인엽 (TEL)02-350-4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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